'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그냥 재미있다. 새로운 발상이라는 점에서 눈이갔다.
'자산'을 재배열하여 뭔가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시도가 좋다.



아쉽게도 펩시가 직접 한 시도는 아니고 Hugo Silva라는 포르투갈의 그래픽디자이너의 습작인듯.
만약 펩시가 직접 했다면 시각적인 요소만 정의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만든 캐릭터를 가지고 스토리를 덧붙여 봤으면 어떨까? 대표적인 저관여 상품 콜라인 만큼 충분히 그들이 전달하려는 메시지를 잘 녹여 볼 수 있지 않을까?

흠....찾아보니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란 펩시 캠페인의 메인카피가 너무 추상적이어서 난이도가 좀 있긴한데. 스토리야 세상 어디든 숨어있는것이니 잘 찾아보면 있다. 항상 있드라.


엣지(Edge)있는 마케팅을 만나시려면 '타인의 취향'을 구독하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시길 원하시면 트위터를 활용해주세요.(@theotherss)


좋아요(Like)를 누르면 뇌가 섹시해집니다. :)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60)
This is a City Life (39)
Marketing (254)
Web & Mobile (19)
the others (31)
Idea Virus (18)
Go abroad (7)
Stuff (18)
...etc (70)
Other side of world - Refug.. (3)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