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라이트, 패션을 입다

Marketing/Brand 2009. 10. 7. 17:21 Posted by 비회원
   '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얼마 전 이탈리아에서 있었던 지진 피해자들을 돕기위해 코카콜라 라이트가 쟁쟁한 8명의 디자이너가 만든 옷을 입고 경매에 나섰습니다.




본 행사에 참여한 8명의 디자이너
 Donatella Versace
 Alberta Ferretti
 Anna Molinari for Blumarine
 Veronica Etro
 Silvia Venturini for Fendi
 Consuelo Castiglioni for Marni
 Angela Missoni and Rossella Jardini for Moschino

현란한 옷으로 단장한 코카콜라 라이트 병들은 밀라노에서 'Tribute to Fachion'이란 쇼를 통해 경매가 될 예정이며 본 행사를 위한 CM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위와 같은 패션과의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은 가장 일상적인 코카콜라라는 브랜드가 최고의 디자이너들의 손을 거쳐 새로운 가치를 지니는 제품으로 재탄생하는 재미있는 케이스를 보여주네요.
-> 참고 포스트 : 발상을 전환, 스페셜 에디션

얼마 전 Gomting이 소개한 피스데이를 홍보하는 캔도 그렇고, 코카콜라가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위해 힘쓰는 모습이 많이 느껴집니다.



경제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윤리적, 법적인 부분까지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기여하며 자신의 브랜드를 견고히하는 기업을 '착한 기업','사회적 기업'이라 칭하기도 하고, 그런 활동을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향한다고도 하는데요. 위와 같은 코카콜라의 일련의 노력들이 결코 헛되지 않을 듯 합니다. 

에지(Edge)있는 아이디어를 만나시려면 '타인의 취향'을 구독하세요.(한RSS/ 이메일/ RSS리더)


- 관련 포스팅 -
 Creative Stuff : Coke
 비쥬얼로 말하다 : 페리에주에(Perrier-Jouët) 샴페인
 에비앙 이번엔 폴스미스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콜레보레이션 : 에비앙(evian)
 루이뷔통(Louis Vuitton)의 QR코드 : 무라카미 다카시


View On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달력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