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의 진화 : AIG Memsa

Marketing/New Media 2008. 11. 20. 15:00 Posted by Gomting
   '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보험의 대명사 였으나 최근 부실의 대명사가 된 AIG가 엔틱제품과 고가 예술품을 수집하는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신상을 하나 내놓고, 오픈 프로모션격으로 파격적인 DM을 발송하였다.


평범해 보이는 박스,


선물로 보내온 도자기가 박살!!!


놀라서 찾아보니 명함 한 장이...
We insure Artifacts too.

낚인거다...

AIG는 본 보험상품에 관심을 가질만한 소수의 타깃을 대상으로 일부러 깨진 도자기를 보내고
이런 아찔한 경우를 대비하라!! 라는 메시지를 발신한 것이고, 본 DM으로 보험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이 28% 증가되었다고 하니 낚시는 성공~!!

개인적으로 부쉬가 좋아하는 충격과 공포 방식은 좋아하지 않으나...
이 정도는 위트라고 하자...



2008/11/20 - [New Media] - DM의 진화 : Advance Pet Food
2008/11/20 - [New Media] - 좌석 간이 테이블의 매체화 : Macbook Air, Golden Holidays
2008/11/04 - [New Media] - Rocky Balboa : Subway Display AD
2008/11/03 - [New Media] - Adobe : Interactive Billboard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60)
This is a City Life (39)
Marketing (254)
Web & Mobile (19)
the others (31)
Idea Virus (18)
Go abroad (7)
Stuff (18)
...etc (70)
Other side of world - Refug.. (3)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