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stex : Sand paper Parking Ticket

Marketing/Guerrilla 2008. 11. 7. 20:06 Posted by Gomting
   '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전 주차티켓을 뽑으면 자연스레 입에 물게되던데...
이런 행동패턴을 캐치해 마케팅으로 연결한 재치덩어리들이 있군요.

독일의 Cayenne라는 광고대행사는 주차티켓을 광고 매체로 재탄생 시켰는데요.
광고주는 바로 거친 입술을 보호하는 립밤 입니다. 




주차장에 들어선 소비자는 항상 그래왔듯 주차티켓을 한장 뽑아들고



입에 뭅니다...




그러면.. 화들짝 놀라 주차티켓을 확인하게 되죠...




왜냐하면 티켓을 샌드페이퍼로 만들었기 때문이죠.

Rough Lips?
Bistex Helps.


멋진 접점과 간결하고 터프한 크리에이티브가 잘 어우러진 시도 입니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라이프패턴을 예리하게 캐치해낸 담당자의 눈썰미에 박수를....



2008/11/07 - [Guerrilla] - ABSOLUT VODKA : THE ABSOLUT CASH MACHINE
2008/11/07 - [Guerrilla] - MTV Switch: Global warming
2008/11/06 - [Guerrilla] - ABSOLUT : ABSOLUT TAXI
2008/11/05 - [Guerrilla] - Obama : McCAIN poop
2008/11/04 - [Guerrilla] - WWF : Caught in the net
2008/11/03 - [Guerrilla] - Hubba Bubba : Big City Bubbles



,

최근에 올라온 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60)
This is a City Life (39)
Marketing (254)
Web & Mobile (19)
the others (31)
Idea Virus (18)
Go abroad (7)
Stuff (18)
...etc (70)
Other side of world - Refug.. (3)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