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이스라엘의 치즈 브랜드 Truva는 그들의 Mini Pack 제품을 출시하며 재미있는 어프로치의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미취학 아동 전용 버스정류장이 아닙니다.
새로 런칭한 미니팩을 홍보하기 위해 Truva는 유동인구가 많은 버스정류장을 접점으로 선택하였고
강하고 심플하게 미니 버스정류장을 만들어 실제 정류장의 옆에 설치했습니다.




저 치즈브랜드가 꽤 메이저하다고 하니 별도의 설명은 필요없을듯 합니다.
위와 같은 미니 버스정류장을 여기저기 만든 것 만으로 다양한 언론,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며
훌륭한 바이럴 효괄을 거둘 수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나 1차적이지만 저명한 브랜드라면 미니팩 출시와 같은 마이너한 이슈,
즉 큰 매체비를 쓰기에 부담스러운 경우 시도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어입니다.

흠...국내는 항상 그렇듯 법적 규제로 인해 실행이 어려울듯 하군요..

에지(Edge)있는 아이디어를 만나시려면 '타인의 취향'을 구독하세요.(한RSS/ 이메일/ RSS리더)


- 관련 포스팅 -
 도시 한가운데 등장한 거대한 암세포
 베스트 도네이션 캠페인(1) : 매체의 재발견
 매체의 재발견 : 횡단보도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MTV Switch: Global warming
 WWF : Caught in the net


View On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이나는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동용으로 실용적으로 만들어도 좋겠네요^^;;;

    2009.10.30 12:37 신고
    • Gomting~  수정/삭제

      ㅎㅎ 그러네요. 아이들 놀이방 차들 많던데 아이들만을 위해 좀 더 안전한 버스정류장을 만드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겠습니다.

      2009.11.01 10:59 신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60)
This is a City Life (39)
Marketing (254)
Web & Mobile (19)
the others (31)
Idea Virus (18)
Go abroad (7)
Stuff (18)
...etc (70)
Other side of world - Refug.. (3)

달력

«   2020/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