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을 피스데이로 지정하고 평화를 위한 공감대와 운동을 펼치는
Peace One Day를 후원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330ml 캔 110만개를 제작하여 유통하고 있다고 한다.
PEACE ONE DAY 21 SEPTEMBER
WHAT WILL YOU DO?
코카콜라에서도 이렇게 패키지를 통해 대규모로 후원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FC바르셀로나 유니폼에 새겨진 유니세프 로고가 떠오르는 멋있는 시도이다.
다양한 축제를 알리는 매체가 되어버린 소주병도 좀 더 의미있는 일들에 사용되어도 좋으련만..
그리고 본인이 사모해 마지않는 앱솔루트 보드카가
ABSOLUT 100이라는 스페셜 에디션을 발표했는데
불투명한 블랙이다.
앱솔루트가 블랙이라니..역발상이다.
오랜 디자인 파트너인
Pearlfisher에서 디자인 했다고 하며
타깃은 특이하게 여행자들로 면세점과 공항 등에서 주로 판매한다고 한다.
특별한 맛의 차이도 없는 것 같은데...
굉장히 뜬금없는 시도이다.
그래도 멋은 있구나...ㅋ
View On↓ 버튼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그렇게 많은 기업들의 제안에도 가슴을 내어주지 않았던 FC바르셀로나가 유니세프이었기에 유니폼 스폰서를 허락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팬으로써 정말 진한 자부심을 가졌었는데...코카콜라 캠페인도 멋집니다.
2009.09.03 22:16항상 좋은 글 잘 읽고있습니다. ^^
어익후~ 생업(?)에 치이다보니 답변이 늦었습니다.
2009.09.10 09:12 신고FC바르셀로나는 참 여러모로 멋지죠...ㅋ
다른 기업들도 브랜드적인 고집으로 비워두었던 금단의 영역이 있다면 이렇게 활용해볼만 한 것 같아요.
James blunt님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