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제(artisee) : a piece of art

Marketing/Brand 2009. 3. 23. 13:31 Posted by Gomting
   '타인의 취향'은 리마커블한 마케팅을 관찰하고 통찰해보는 블로그입니다.
    마케팅에 관심과 욕심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네이버/ 이메일/ RSS리더)



신라호텔에서 런칭한 카페 브랜드 아띠제...
잠실 홈플러스 오픈 때부터 자연스럽게 들르게 되었던 곳으로
커피 맛은 So~So~ 지만 크림치즈케익과 슈, 와플, 너트초콜렛이 훌륭해 자주 들으는 곳.
(롯데계열의 장악으로 쓸만한 곳 없기로 유명한 잠실에선 아지트 같은 곳 - 무선인터넷 가능)

머그잔에 세겨진 a cup of art 라는 카피와 경연미라는 작가의 약간 거친듯한 일러스트가 사용된 다양한 제작물들의 톤앤매너와 완성도에 예전부터 "여기 참 잘하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오늘 방문 시 나누어 줬던 홈페이지 오픈과 이벤트을 알리는 엽서크기의 제작물에서도 새삼 브랜드에 공을 들이는 곳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물론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라는 아이덴티티는 좀 오버해버린 감이 있지만. (a piece of art 만으로 충분할듯) 현재의 브랜드 전략과 맛이라면 별다방, 콩다방의 번잡스러움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듯...



메시지가 심플해서 조쿠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달력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올블로그 어워드 5th 엠블럼
Gomting'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